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게시판
  3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조합 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공직자 여러분에게 당부합니다.
작성자 문**** (ip:)
  • 작성일 2022-02-04 13:23: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2
평점 0점

1. 장관이든 대통령이든 국민의 성김에게서 이탈하여 맹목적 충성 풍산개가 되지맙시다.

 - 성추행으로부터 안희정 지사 빵가고

 - 성추행으로 오거돈 빵가고 

 - 성추행  서울시장  박원순 암살인지 죽은자의 말이 없고, 가족은 누명 썼나 명예회복 찾자고 하는구나. 

 -  윤미향 회계 담당 어떻게 죽었는지 암살인지 죽은자의 말이 없고 가족도 뭐가 무서운지 꽥 소리한마디없다.

 - 서울 종로구 이낙연 측근도 어떻게 죽었는지 암살인지 죽은자의 말이 없고  가족은 꽥소리없다.

 - 정의당 영웅 칭하는자 부정부패 조사받다 어떻게 죽었는지 암살인지 죽은자의 말이 없고  가족은 꽥소리없다.

 - 해상 공무원 실족 되여 북한 총살 화형 바다에 버렸는데 국방부는 실족이라 말하다 월북으로 몰고 대통령은 김정은이 편에서 말이 없다 .

 - 원자력 담당 공무원  너 죽을래 협박에 공무원  문서 삭제로 빵가고 USB 행방은 어디로 철책넘어로 갔는지  알길 없고, 공무원 만 빵간에 쳐박이는 일 하지말자 

 - NH, 국토부 공무원은 빵가고 고위직, 장관놈들과 정치놈들은 싹 빠져나가고 공무원언만 빵갔구나.

 - 이재명 후보 대장동 화천대유 지가 12번을 서명하고도 모르는 측근이다 하면서 도둑놈이 도둑으로 몰고 한놈 두놈 세놈이 죽었는데 모른는 놈이여 ----화장실이 어디메노--

 - 이재명 도지사 빽 밑고 법인카드 카드깡으로 소고기 사먹고 약타먹고 도둑놈들 잡을 생각을 아니하는 김오수는 정권교체해도 살아 남을지요.


100만 퇴직공무원이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사수 국민성김으로 거주지역에서 민원행정경험경력으로 네 이웃 국민을 섬기자.   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